본문 바로가기

재테크/P2P 투자

칵테일펀딩 P2P투자 인증 및 새 출발 이벤트 참여 / 1만 원으로 1.5만 원 벌기 / 최대 3% 투자리워드

펀디드와 합병 후 홈페이지 리뉴얼되어 새출발하는 기념에서 이벤트를 여나 봅니다.

칵테일 펀딩 투자자라면 1만 원 투자로 1만 5천 원을 받을 기회!!

마침 예전에 가입하여 투자하고 있어서 약간의 노력으로 푼 돈 되는 것이라 지원해 봅니다.

1. 칵테일 펀딩 친추 이벤트 : 친구 추가만 하면 5천 원 투자포인트
2. 칵테일 펀딩 P2P 투자 인증 이벤트: 블로그 나 카페 2 곳 투자 인증만 하면 5천 원씩 최대 1만 원
3. 투자 상품 수에 따라 3% 리워드 증정
- 1개 상품 투자 시 투자금의 1% 포인트 증정
- 2개 상품 투자 시 합산 투자금의 1.5% 포인트 증정
- 3개 상품 투자 시 합산 투자금의 2% 포인트 증정
- 4개 상품 투자 시 합산 투자금의 2.5% 포인트 증정
- 5개 상품 투자 시 합산 투자금의 3% 포인트 증정

1만 원 만 일단 투자하여 1만 5천 원 확보

12월 26일 까지라고 하니 상환되면 5개 상품에 나눠 투자하여 3%까지 받아 봐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최소 투자금액이 20만 원 이네요. 100만 원 5개 투자하면 3만 원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네요.
이미 1건이 투자되어 정상 상환 중입니다.

칵테일 펀딩과 첫 투자는 2018년 실시. 펀드 매니저가 만든 상장주식 담보 대출 전문 플랫폼이라고 하길래
첫 투자에서 호기심에 상장 주식 담보 상품에 투자하여 성공적으로 상환 받았네요.




자금적인 여유가 없어 칵테일 펀딩에는 집중적으로는 투자를 하지 않았고  괜찮은 상품이 나올 때만 투자 하였네요.

최근 펀디드가 취급했던 아파트 담보가 비교적 높은 수익률로 보이는 것으로 봐서 ABL 및 주식담보와 더불어 분산 투자한다면 안정적이고 괜찮은 투자처로 거듭날 수 있겠네요.
최근에 펀디드와 합병 및 홈페이지 리뉴얼 등 투자 환경 개선도 되었고 새출발을 하는 듯 해서 투자금을 늘려 볼 생각입니다.

현재 테스트 기간이라 수익률이 표시가 안되네요. 보통 11~15% 를 상품을 다루기 떄문에 세후 10% 정도가 되지 않을까 봅니다. 수익률은 상관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플랫폼이 안정적이고 대량 연체 혹은 손실이 없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칵테일 편딩은 주로 유동화 상품인 ABL 을 비롯하여 다양한 부동산 담보 상품을 다루고 있는 P2P 투자 플랫폼입니다.
중도상환 된 상품들은 한창 P2P 투자를 하고 공부하던 시절에 쓴 것이라 위의 첫 투자 후기 이외에 상품 위주로 공부하면서 분석한 후기들이 있어요. 대표님의 자산운용사 펀드매니저 경력에 부합하는 안정적인 주식담보 상품을 설명해 보았네요.
이런 상품들을 잘 심사하여 상품으로 출시한 칵테일 펀딩의 전문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칵테일펀딩은 전문적인 추심팀이 있는 것으로 소문이 나 있지요. 저도 펀디드에도 투자를 하다 중단을 했는데 그 많은 연체를 칵테일펀딩에서 거의 모두 해결했다는 것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투자금이 있다면 언젠가 투자를 시작해 볼려고 하고 있었네요.

몇몇 플랫폼에 이자가 나오지 않는 장기연체로 묶인 자금이 해결된다면 투자할 여유가 생길지도 모르겠어요.

그 결과로 칵테일 펀딩이 펀디드를 인수하게 되었고 홈페이지를 보면 펀디드 것을 그대로 가져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심사 와 추심을 담당하는 전문 인력들은 칵테일에서 맡고 IT 쪽으로 강한 펀디드 인력들이 핀테크를 담당하므로서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보이는 P2P플랫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았는데 이벤트에 참여 하거나 새로 시작 하실 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년 말까지)
1만 원 투자 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추천인은 피추천인 투자금의 2%를 받을 수 있네요.
많이 투자해 주시길
이벤트 기간내에 첫 투자하면 1만 원 그리고 20만 원씩 5개 상품에 투자하면 3% 3만 원이 추가로 생기겠네요

 
자산유동화 전문플랫폼 고수의 재테크, 칵테일펀딩. (지금 첫 투자시 1만 포인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