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기타투기자산

페이코인 거래 및 현금화 해보기(SSG페이변환, 가상화폐 거래)

페이프로토콜 월렛(Wallet)이라고 앱 다운 받으면 4500원 상당의 페이코인 가상화폐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다운 받아 보았습니다.  알아보니 가상화폐로 물건을 살 수 있는 가상 화폐지갑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한국 최초의 스마트폰 결제 앱인 듯합니다. 통합결제 전문 업체 다날이 만들어 거래소에 상장한 가상화폐인 페이 코인을 결제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가상화폐 지갑이네요

다가오는 미래에는 종이 화폐가 없어지고 디지털화폐가 대중화될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비트코인은 예전부터 결제할 곳이 있었는데 국내에는 결제할 수 있는 곳이 한정이 되어있어 활성화되지 못했어요.
페이코인은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같은 가까운 곳에서 바코드 스캔만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활성화가 기대됩니다. 일단 가상화폐로 세븐일레븐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고 흥미롭네요. 전자화폐가 국내에서 실생활에 침투하는 첫 케이스인 것 같은데 활성화될지는 기다려 봐야겠네요.

암호화폐로 결제하는 장점으로는 가맹점에서 수수료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을 수 있고 송금 시에도 송금수수료가 비교적 적은 장점이 있겠습니다. 문제는 수시로 변하는 가격인데 지불 수단으로서 역할을 하려면 이렇게 변하면 곤란하고 변동이 적어야 하는데 공짜로 받지 않는 이상은 사용이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리워드코드로 가입 시 공짜 가상화폐(페이코인,PCI) 1개

​소비에 동참하실 분들은 지갑에 들어온 페이 코인을 도미노피자, 세븐일레븐, 달콤커피, 아이템매니아, KFC, BBQ 등의 가맹점에서 바코드 결제로 사용할 수 있으니 편의점에 가서 도시락 하나 사 먹으면 되겠습니다.

리워드코드 GLK6JMY 를 반드시 넣어야 줍니다. 그냥 가입하면 못 받습니다. 앱 다운은 https://web.payprotocol.io/install/share 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화 방법

1) SSGPAY 이용

SSG머니 전환이 가능합니다. 받은 후 바로 SSG머니로 바꿔 보세요



2)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

페이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업비트,  Huobi코리아, GDAC 거래소 에서 쓰고 남은 가상화폐를 팔고 살 수 있습니다. 
저는 혜택이 많은 코인원을 이용중입니다. (
체결 및 목표가 알림기능. 수수료 20% 할인, 주기적인 현금 및 공짜 암호화폐 주는 이벤트)

코인원 거래소 가입 한 후에 아래와 같이 진행하면 됩니다. 목적은 거래소의 페이코인 지갑주소로 이체를 한 후 매도를 하면 돈이 들어 옵니다.

지금 신규가입 후 2만 원이상 코인을 매수하면 2만 원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매수매도 방법

현금화 방법은 거래소에 가입 후 페이프로토콜 앱의 송금 하기에 wallet 송금 하기를 이용하여  보낼 코인 수와 거래소의 본인의 Wallet 주소를 입력(복사해서 붙여넣기)하면 됩니다. 가상화폐 Wallet 주소는 가상화폐거래소에서 복사가 가능합니다.

 

다음 거래 화면에서 매수 호가에 가격을 놓고 매도 버튼은 누르시면 되세요. 저는 다음과 같이 거래소에 옮겨 거래 중 입니다.


코인원 거래소의 매도 화면

원하는 가격과 수량을 적고 팔면 됩니다.

 

코인원에서 거래 하기

코인원에서도 페이코인을 거래할 수 있으므로

코인원 거래소 가입 한 후 페이코인 앱에서 코인원의 PCI 지갑주소로 보내면 끝입니다. 신규가입하면 2만 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 하기 & 2 만원 공짜로 받기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 암호화폐 거래소에 가입해야하는데 가입 이벤트를 할 때 가입하면 2만 원 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돈을 종자돈으로 하여 굴리면 됩니다. 현재 파란색 N자가 붙

richardshin.tistory.com

 


카카오 지갑에서 클레이튼 현금화 방법

 

카카오 디지털지갑 클립(KLIP) 사용 및 클레이튼(KLAY) 암호화폐 현금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자체 서비스라 가입이 간편합니다. 서비스 이용확인만 하면 되거든요. 디지털 지갑 Klip 디지털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klipwallet.com 지갑에 담긴 클레이를 현금화 하

richardshin.tistory.com









#페이코인, #페이프로토콜, #세븐일레븐, #25PCI, #5천원받기, #가상화폐, #암호화폐, #가상화페편의점사용, #kfc, #도미노피자, #페이프로토콜월렛, #페이프로토콜월넛, #돈받기, #돈벌기, #공짜, #편의점사용, #가입축하금, #후오비코리아, #후오비, #GD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