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돈버는이벤트

가상화폐 거래 방법 - 코인원 가입 하기 & 2 만원 공짜로 받기 /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 암호화폐 거래소에 가입 해야 합니다.   
가입 이벤트를 할 때 가입하면 2만 원 이상을 받을 수 있고 그 돈을 종자돈으로 하여 굴리면 됩니다. 

다음 링크로 가입하면 됩니다.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현재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을  2만 원 이상 거래하면 2만 원 이상 주는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저는 가입 시 4만 원 정도 받았습니다.  1) 2만 원 투자하고 2) 이벤트 성 행사에서 2만 원 더 받았습니다.  간혹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코인을 무료로 주는 행사를 열기도 합니다. 그래서 공지사항을 항상 유심히 보셔야 됩니다. 

금방 마감 되어 버리기도 합니다.  입금은 농협계좌가 있어야 가능 합니다.

2만 원 이상(수수료 포함)를 입금 하시고 코인을 샀다가 바로 팔면 됩니다. 

매수/매도 방법

1) 계좌에 2만 원이상 + 수수료(비트코인은 2만 4천 원쯤) 를 입급 합니다

2) 비트코인 이나 이더리움을 매수 및 매도 합니다.

 

 

3) 매수 및 매도
파란색 과 빨간색의 경계의 차이(Gap) 이 최소화가 될때  매도 하면 약간의 손실을 보고 2만 원을 매수/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 투자 하시지 않으시려면 매도호가에 매수하고 즉시 바로 매수호가에 매도해야 합니다. 호가가 벌어져서 주가가 내리면 손실을 볼 수 있어요.



※ 신규가입자 2만 원, 초대자에게 8천 원씩 리워드를 제공하는 혜택이 있어 제 추천인 코드를 첨부하였습니다. 가입하실 때 제 추천인 코드로 가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