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지금은 주식시장이 새로운 거품을 만들어 가는 과정

#새로운거품 으로 오르는주식 이 계속 오른다 라고 주장 하시는 분의 블로그 글 공유

 

현재 주가가 많이 올라 새로운 고점이 될 수도 있다. 주식시장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새로운 거품을 거론하여 투기를 부추길 수도 있으나 해당 산업은 앞으로 향후 10년 20년뒤에 생활에 다가와 있을 산업이므로 거품의 초기에 투자한다면 적어도 손해는 보지 않을 것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많은 사람이 두려워 할 수록 주가는 두려움의 벽을 타고 오른다. 진짜 고점은 두려움이 사라졌을 때이다.

간단요약

현재 거품이라고 생각되고 많이 올랐어도 큰 하락이 없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하락을 걱정할 때는 하락은 오지 않는다.

코로나이후 자산시장에 거품이 발생할 가능성.지금은 거품의 끝이 아니라 초입 조정후에는 실적장세로 진입하여 본격적인 상승.

중간중간 약간의 하락을 감내할 수 있으면 우량주를 장기보유 바이오, 온라인플랫폼,4차산업관련 우량주

비트코인등 디지탈 자산

시가총액 상위 기업의 변화


내 생각에는 아직 4차산업혁명은 오지도 않았다.

새로운 산업은 소리소문없이 온다 현재는 #산업의격변기

아직 오르지 않았을 때 투자를 해야 한다. 벌써 다 올랐다고는 생각치 않는다.

#4차산업 관련 주식 #온라인플랫폼 기업 #소프트웨어 기업 원격회의 #언텍트 산업

지급결제 및 #핀테크 기업

#로봇 및 드론 #스마트팩토리 - 산업자동화

#인공지능 #5G

안면인식등 #감시산업

#무인상점

#온라인쇼핑 의 대중화

#바이오 및 제약 산업

#블록체인수소경제 : #수소차#전기차 대중화

 

전통기업은 성장성이 없어 정체된 확률이 높아 주가가 오르지 못할 것이고 주된 수익은 배당 밖에 없어 배당만 받을려면 모르지만 주가는 회복되지 못할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반 정도 희망이 있는 #성장주 로 갈아 타는 것이 필요해 보인다.

 

 

blog.naver.com/ssyong98/222006766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