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돈버는이벤트

토스(TOSS) 10만 원 자동충전 설정만으로 연간 네이버페이 5만 원 돈 벌기

토스에서 10만 원씩 자동충전설정을 해두면 매주 공짜 네이버 포인트 961원을 주고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실제 10만 원  자동충전이 이뤄져야 합니다.
이것을 다른 계좌에 옮기든 토스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를 해도 되고
중요한 것은 일주일에 한번 잔고가 1만 원 이하가 되도록 비워야 합니다.
하는 방법은 채우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채우기가 나오는데 여기서 연결계좌를 지정하면 됩니다.


1년으로 보면 5만 원 약간 넘는 금액이죠. 조금 모이면 바로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해서
과자를 사먹을 수 있어요.

10만 원 자동 입금 후 그냥 타 계좌에 1만 원만 남기고 9만 원을 이체하면 되는데 토스 무료 송금 건수 10건을 소진하게 됩니다.

4주를 반복하면 8건이 소진됩니다. 토스 카드를 발급받아서 쓰는 방법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런데 토스 P2P 투자 목적으로 입금하는 건 무료 소진 건수에 제외가 됩니다.
저는 그래서 이렇게 토스 포인트가 입금되면 P2P 투자 코너에 있는 테라 펀딩/ 투게더 펀딩/ 어니스트펀드에 10만 원씩 입금을 하여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입금 즉시 10만 원이 자동이체되어 토스 계좌에 채워지겠죠.


이렇게 하여 매주 10만 원 P2P 투자를 실천할 수 있고 토스 포인트 961원을 얻을 수 있어요
현재 3개 플랫폼에서 거두고 있는 수익률은 12.66%이고 세후 10% 정도 거두고 있어요.

토스P2P투자사인 #테라펀딩,#어니스트펀드,#투게더펀딩은 제 블로그에서 검색해보시면 많이 있어요.

 




토스 스타벅스 공짜
토스에서 22일 점심시간 1시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쏜다고 하네요.
21일 현재 최종 정답은 1시간이네요. 네이버/다음 검색을 해보면 답이 나와요.
22일 날 매장 토스카 드로 결제해야 되는 모양인데 캐시백 되어 암튼 공짜라고 하네요.
행운 퀴즈로 정답을 맞히면 100원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는데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네요.
토스카 드로 스타벅스 결제 시 무조건 100% 캐시백 이벤트는 22일 점심시간 OOO(1시간)만 진행

질문은 약간 틀려질 수 있습니다. 다음/네이버에 "토스 스타벅스 공짜"를 검색해 보세요. 답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