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돈버는이벤트

카카오뱅크에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만들고 그냥 2만 원 벌기 / 매월 1주 이상 주식투자하면 매월 5천 원 1년간 6만 원 / 평생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


카카오뱅크에서  아무런 조건 없이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가 없는 사람이면 카카오뱅크를 통하여 계좌를 만들면
총 2만 원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쉽고 편리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가 쉽게 계좌 개설을 대행해주기 때문에 너무 쉽게 2만 원을 벌 수 있습니다.  

타 증권사는 정보 입력하고 완성될 때까지 족히 20분 이상은 걸리고 문제는 반드시 주식 투자를 해야 하는 등 조건이 반드시 붙어 있어요. 
증권사 계좌 만들면 평생 수수료 무료에 1만 원 보통주고 있는데 이번에는 2만 원이나 주네요. 
별다른 조건도 없고요.  증권사 마다 행사를 하기는 하는데 대규모로 하는 건 한국투자증권 밖에 없네요.
소규모 증권사에서는 이렇게 비대면으로 계좌를 쉽게 개설 하는 창구가 없기 때문이기도 하죠.
오프라인 증권사의 지점을 줄이고 이런식으로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 하는 비용을 투자자에게 더 돌려 주는 것 같기도하네요

이건 금융기관에서 가입자 유치하기 위하여 투자지원금 명목으로 현금이나 투자 포인트를 제공하는데 본인의 가입 조건이 불리하지 않으면 돈 벌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이죠.
계좌 만들고 주식거래해야 주는 줄 알았더니 거래를 안 해도 가입 축하금으로 2만 원이 계좌로 들어오니
한국 투자 계좌가 없는 사람이면 그냥 득템이네요. 주식거래의 필수 조건이 있거나 계좌 개설 절차가 까다로워 귀찮을 줄 알았더니 이제 보니 너무 쉽게 그냥 2만 원 받네요.
실제로 주식거래를 하실 분들도 이번 기회가 상당한 이점이 있네요.
만들고 거래를 하면 1년간 매월 5천 원을 주고 있고 평생 거래 수수료가 무료라고 하니 주식거래해볼 사람이면 이번 기회에 2만 원 투자지원금 받고 1년간 6만 원 추가로 받고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벤트 기간내 개설하면 추첨을 통한 100만 원 투자지원금도 있다고 하네요.

계좌를 만드는 절차를 한국투자증권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카카오의 금융 정보를 이용하여 만드니 5분도 안 걸리네요 기한은 4월 24일까지라고 하네요. 없는 분들은 한 번 시도해보세요.
카뱅계좌가 없으면 카뱅부터 만들어야 하는데요 가입 추천인 링크로 가입하면 3천원을 추가로 준다네요.


5분만 투자하여 간단한 정보 넣고 신분증 촬영하고 다음 버튼만 누르면 되는데 2만 원을 이런 식으로 살포하네요.
금융기관이니 개인 정보를 팔지는 않을 테고 개설해두면 언젠가 주식거래도 하고 펀드도 들 것이라 기대를 하는 것이겠지요.

주식 계좌 개설하기를 누르면 카카오 계좌 가입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클릭 -> 클릭하다 보면 어느새 만들어져 있음

카카오뱅크이면 딱딱한 은행보다 필요한 기능은 다 있으면서 대부분의 은행 업무는 거의 쉽게 볼 수 있지요.
일반은행은 은행의 수익을 위주로 잡다한 상품 및 코너들이 있는데 너무 복잡하고 영업점 가면 수수료가 비싸고 쓸때 없는 보험상품이나 팔고 있죠. 카뱅은 그런것 없고 카카오뱅크는 상품들을 보면 간단하고 알기도 쉽고 금리까지 높아 이자도 일반 은행보다 많이 주고 금융거래 편의성도 사용자의 입장에서 고려를 많이 했지요. 마스코트가 귀여워 기분 좋게 은행 앱을 쓰고 있어요. 은행 앱은 너무 딱딱하죠.
그리고 디자인 및 금융 거래가 단순해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현재 주거래 은행으로 카뱅을 사용 중이에요. 여유자금은 통장 속의 통장인내부 세이프 박스에 저장해 둘 수 있어 1.2% 이자를 받고 정기예금도 가입해 놓았어요. 온라인 은행으로 줄인 비용을 사용자에게 돌려주어서 12개월 예금 금리가 2% 이상 주고 있네요.
온라인 이체 수수료도 없고 아무 은행에서 입출금 가능하고 수수료조차도 현재는 없네요.
모임통장도 개설해서 회비 쓴곳을 공유도하고 있고 모임통장을 카뱅으로 옮겨온 후에 회원들이 회비를 꼬박 꼬박 내고 있답니다. 누가 안 냈는지 장부가 공개 되기 때문이죠.
주택 담보대출도 최근 시작했는데 직장이 있어야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네요. 저는 마이너스통장을 합리적인 금리에 한도껏 만들어서 2년째 잘 쓰고 있지요.
신한은행도 거래하고 있는데 그 기서는 대출받으려고 하면 까다로워 마이너스통장을 못 만들었어요.
그런데 카뱅은 한도가 적어도 수입이 있으면 왠만하면 만들어 주는 것이 장점이죠. 일반은행은 작은회사에 다니면 아에 거절 ㅠ 300만 원 한도로 직장이 없어도 대출해주고 있답니다.
카카오 뱅크는 보수적이지 않은 직장인에게 특화된 온라인 은행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카뱅을 안 쓰고 있다면 3천 원 추가로 받기
카뱅을 안하는데 한투를 가입하려면 카뱅을 신규로 가입해야 하네요. 가입하면 3천 원인가 주는 행사를 지금 하고 있더라고요. 계좌가 없으신 분은 약간의 시간투자로 총 2만 3천 원을 받을 수 있네요.
그냥 가입하면 못 받으니 꼭 아래 링크로 가입하세요. 5분 시간 내셔서 2만 3천 원 득템하세요.